바니스뉴욕 뷰티, 퍼스널케어 '센티아쥬' 출시
핸드케어, 바디케어 제품 구성 … 비건 향료 사용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10-24 15:23:37]
[CMN] 글로벌 럭셔리 뷰티&
웰니스 브랜드 ‘
바니스뉴욕 뷰티’
가 청정한 대자연을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에 녹여 섬세하고 현대적인 향을 담아낸 퍼스널케어 ‘
센티아쥬™(SENTIAGE
™)
라인’
을 새롭게 출시한다.
센티아쥬 라인은 시적이지만 우아한 프렌치 감성이 가미된 섬세하고 현대적인 향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대자연과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센추얼 경험(SCENTUAL EXPERIENCE, SCENT+RITUAL)
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의 향은 글로벌 1
위 향료사와 공동 개발하고 최상의 원료와 함께 비건 향료만을 사용했다.
바니스뉴욕 뷰티만의 독자적인 센트-
인트랩 기술을 적용해,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풍부하게 발향되며 향과 보습력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지난 플래그십 오픈 행사에서 첫 선을 보인 이번 신제품은 향으로 방문객들을 사로잡기도 했다.
향은 향긋한 만다린 향기와 샌달우드,
앰버의 은은한 잔향이 깊은 매력을 더하는 베러 댄 에버(BETTER THAN EVER,
시트러스 플로럴)
와 꿈을 꾼 듯한 초현실주의 숲을 표현한 어트랙트 올 띵즈(ATTRACTALL THINGS,
아로마틱 그린),
그리고 시더우드 잔향이 고요하게 퍼져 센슈얼함과 차분함이 공존하는 미스터리 포 에브리데이(MYSTERY FOR EVERYDAY,
플로럴 우디) 3
가지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향을 고를 수 있다.
퍼스널케어 라인은 핸드워시,
핸드크림의 핸드케어 제품과 바디워시,
바디크림의 바디케어 제품으로 구성됐다.
센티아쥬™ 핸드 워시의 미세 버블 입자는 피부의 주름 구석구석 밀착해 자극 없이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한 후,
거칠어진 손등을 강력한 보습 효과로 매끄럽게 케어하는 센티아쥬™ 핸드크림으로 마무리한다.
또 탄탄하고 촘촘한 미세 버블 폼으로 마일드하게 지친 피부를 세정 시켜주는 센티아쥬™ 바디 워시와 고순도의 오일이 피부의 각질 턴 오버 주기를 증가시켜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 센티아쥬™ 바디로션으로 부드러운 피부를 완성한다.
퍼스널케어 라인과 함께 클라우드베리를 함유해 건조한 입술에도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쫀쫀하게 밀착돼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이듀엘라™ 립밤 2
종도 동시에 선보인다.
바니스뉴욕 뷰티 송지원 대표는 “
바니스뉴욕 뷰티의 럭셔리 데일리 루틴을 완성하기 위한 두 번째 스텝으로 퍼스널케어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
며 “
아침,
저녁 일교차가 커 쉽게 지치고 피부도 건조해지는 요즘,
부드럽고 촉촉한 마무리감과 함께 한층 더 풍성한 향으로 일상을 가득 채우며 지친 마음을 어루만져 달콤한 휴식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전했다.
바니스뉴욕 뷰티의 퍼스널케어 라인은 바니스뉴욕 뷰티 디지털 플래그십 스토어와 도산 플래그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