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프레스카랩 로고 선정 댓글 이벤트 성료
다양한 연령층, 성별의 소비자와 소통 '활발'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3-01-16 13:19:35]
[CMN]
맞춤형 신선 화장품 브랜드 더프레스카랩이 지난 5~10
일 ‘
로고 선정 댓글 이벤트’
라는 색다른 이벤트를 진행했다.
더프레스카랩의 기존 로고는 깔끔한 폰트,
블랙 컬러의 깔끔한 디자인이었다.
기존 로고에는 심볼이 없었기에 이번 로고 선정 이벤트에서는 총 4
가지 디자인의 심볼을 더한 로고를 선보였다.
이 디자인들은 더프레스카랩의 로고 후보였으며, ‘The Fresca Lab’
의 첫 영어 글자를 따서 곡선과 원을 더해 표현한 디자인이 눈에 띄었다.
해당 이벤트는 가장 투표율이 높은 로고 디자인을 투표한 사람 중 한 명을 추첨해 더프레스카랩 리페어 리바이탈 골드 앰플을 증정하는 행사였다.
다양한 연령층과 성별의 사람들이 댓글 이벤트에 참여했으며,
그 중 가장 투표율이 높았던 디자인은 후보 1
번이었다. 1
번 디자인에 대해 ‘
안정감 있고,
균형감 있어 좋다는 의견과 귀여운 느낌이 맘에 든다’
는 등의 의견이 있었다.
다음으로 투표율이 높았던 로고는 후보 2
번 디자인이었다. 2
번 디자인의 색감은 브라운 컬러였는데 컬러와 형태감이 고급스러워 투표했다는 의견이 많았다.
그 이후에 후보 3
번 순으로 투표율이 높았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10
일 마감되었으며,
해당 이벤트의 당첨자는 13
일에 발표되었다.
더프레스카랩은 작년 올림픽 댓글 이벤트 이후로 꾸준히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하게 소비자가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