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아모레퍼시픽 탈모 케어 브랜드 려(Ryo)
가 신제품 ‘
루트젠(Root:Gen)’
라인을 출시하고 배우 고윤정과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모근과 탈모증상케어에 독자적 성별 특화 기술을 적용한 려 루트젠은 라이프 스타일이 다른 남성과 여성의 탈모 고민에 더욱 섬세한 맞춤 관리가 가능한 고기능 탈모 케어 라인이다.
특히 여성 탈모 3
대 고민인 빈약해 보이는 정수리 볼륨과 넓어 보이는 헤어 라인,
가늘고 힘없이 처지는 모발에 주목했다.
여성의 민감한 두피와 긴 모발을 고려해 머리를 감을 때부터 말릴 때까지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자극을 줄일 수 있도록 설계했다.
신제품은 샴푸 2
종과 트리트먼트,
두피 에센스로 선보이며 상쾌한 베르가못 향과 은은한 라벤더 향을 담아 샴푸하는 동안 지친 두피와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
노병권 아모레퍼시픽 데일리뷰티 유닛장은 “
뿌리깊은 철학으로 발전하는 려 브랜드의 이미지가 흔들림 없이 자신의 세계를 만들어가는 배우 고윤정님과 닮았다”
며 “
특히 고윤정님의 풍성하고 건강한 헤어는 려가 지향하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잘 표현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려는 오는 4
월 한 달간 아모레퍼시픽 고객연구소 시티랩과 루트젠 론칭 기념 탈모 카운슬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 본사에 위치한 시티랩에서 탈모 유전자 분석을 비롯한 두피 탈모 진단과 카운슬링을 제공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