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스웨덴 뷰티 테크 브랜드 포레오(FOREO)
가 피부 본연의 자연스럽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뉴 캠페인 ‘
스웨디시 뷰티 루틴’
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개별 상품을 대상으로 롯데·
신라·
신라아이파크·
신세계·
현대백화점·
경복궁 면세점 입점 포레오 매장에서 진행된다.
면세점별 최대 50%
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수 있어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스웨디시 뷰티 루틴 3 Step
세트(
루나 3 or 4 +
베어 시리즈 + UFO
시리즈) 3
종 제품과 스웨디시 뷰티 루틴 포레오 3.5 Step
세트(
루나 3 or 4 +
베어 시리즈 + UFO
시리즈 + ISSA
시리즈) 4
종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 혜택까지 마련됐다.
포레오 3 Step
세트 구매 시 제공되는 혜택으로는 ‘
마이크로 폼 클렌저(Micro-Foam Cleanser*100ml)’, ‘
세럼(Serum*30ml)’, ‘UFO Mask pack set’
구성된 사은품 3
종으로 포레오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외에도 포레오 3.5 Step 세트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ISSA 브러시 헤드 제품까지 추가로 구성된 사은품 4종 세트를 증정한다.
포레오 글로벌 트래블 리테일 디렉터 개리 령(Gary Leong)
은 “
본 캠페인은 포레오의 제품들을 통해 피부에 대한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윤기가 흐르는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만들기 위해 탄생한 새로운 뷰티 루틴 캠페인”
이라며 “
국내 뷰티 트렌드 중 하나인 미니멀 스킨케어와 같이 국내 소비자들에게 흥미롭고 새로운 뷰티 루틴으로 다가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레오는 스웨덴에서 탄생한 뷰티 테크 브랜드로,
자연과의 동행을 지향하며 ‘
일상 속 자연스러운 뷰티 혁신’
이라는 철학을 제품에 담아내고 있다.
현재 업계 최초 실리콘 클렌징 디바이스 ‘
루나’
로 압도적인 1
위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며,
뷰티 테크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있다.
스웨덴의 기술력을 담은 스마트한 맞춤형 뷰티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