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클린뷰티 브랜드 한율이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 캠페인, ‘Soft but Strong’
을 전개한다.
브랜드 앰배서더 박은빈과 함께 선보이는 이번 캠페인은 겉은 부드럽지만 강인한 내면을 지닌 박은빈의 일상을 통해 순하지만 강력한 진정력을 지닌 ‘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
의 효능을 보여준다.
한율은 외부자극에도 쉽게 민감해지지 않는 피부를 제안하는 동시에 현대를 살아가는 한국 여성의 모습을 선망성 있게 투영해 고객 공감을 이끌어내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캠페인 메인 영상은 한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8
일부터 틱톡·
인스타그램을 통해 ‘Soft but Strong’
챌린지도 진행한다.
한편,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은 출시 이후 9
년간 지속해서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 베스트셀러다.
이번에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제품은 34
년간의 깊이 있는 쑥 연구 노하우와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 기술력이 만나,
시카보다 무려 4
배 강력한 진정 특효 성분 ‘
쑥시카’
를 담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