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모공 1등 브랜드 모델 '서강준' 발탁

올리브인터내셔널, 성분에디터 브랜드로 전속 계약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09-21 11:42:1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 뷰티 브랜드 성분에디터가 배우 서강준을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성분에디터는 좋은 성분, 확실한 효과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배우 서강준의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서강준은 최근 군 제대 이후 한층 더 성숙한 모습과 함께 신뢰감을 주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서강준은 성분에디터 공식 브랜드 모델로서 누적판매 320만병을 돌파한 대표 제품 그린토마토 모공앰플과 미백 잡티개선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신제품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머루포도 라인등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성분에디터의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은 올리브영 입점 후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대표 제품 그린토마토 라인은 올리브영 행사마다 연이어 품절사태를 일으키며 제품력과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성분에디터는 모공 1등 성분에디터의 캠페인 슬로건을 내세우며 ‘1등 모공앰플제품으로서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성분에디터 관계자는 얼굴천재 서강준과 모공천재 성분에디터의 활약을 기대해달라앞으로 배우 서강준과 함께 온·오프라인 올리브영에서 모공 1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신규 고객층을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인기기사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