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레모 "일본 뷰티전문 인플루언서들에 큰 인기"
일본 대규모 뷰티축제 '2023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 초청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09-21 14:53:23]
[CMN]
세화피앤씨(
대표 이훈구)
는 헤어뷰티 브랜드 모레모가 일본 로프트(LOFT)
대규모 코스메틱 페스티벌에 참가 브랜드로 초청돼 페스티벌에 참가한 현지 뷰티 인플루언서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다고 전했다.
‘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 2023’ 10
주년 기념행사에 참가한 모레모는 초대받은 인플루언서들만 참여할 수 있는 도쿄·
후쿠오카 프라이빗 행사에서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지난 19
일 밝혔다.
‘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 2023 AW 1st’
는 일본 대형 버라이어티 스토어 로프트(LOFT)
가 10
년째 개최하는 대규모 화장품 페스티벌로 전국 로프트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10
월 13
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Make a wish’
를 테마로 4
개의 키워드에 부합하는 총 185
개 브랜드, 907
여개 제품이 대거 참여했다.
모레모는 지난 2
일, 9
일 이틀간 도쿄·
후쿠오카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된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 프라이빗 행사에 초청돼 행사에 참여한 뷰티전문 대형 인플루언서 50
명에게 모레모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
웰컴 기프트를 제공했는데 이들이 SNS
에 생생한 참가후기와 함께 모레모 제품 사용후기를 올려 화제가 됐다.
프라이빗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친 모레모 담당자는 “
이번 이벤트 부스를 통해 일본에서 모레모의 브랜드 인지도가 정착됐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모레모 부스를 찾은 이들은 대부분 재구매 고객들이었고,
고객 연령층이 10~40
대까지 다양하게 분포돼 있었다”
면서 “
특히 모레모 제품을 사용하는 가족의 영향으로 본인도 모레모의 팬이 됐다는 남성분이 인상적이었다”
고 소감을 전했다.
모레모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가장 사랑받은 제품으로 ‘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 ‘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 ‘
모레모 헤어에센스 딜라이트풀오일’
등 로프트 PICK
베스트셀러 3
종을 꼽았다.
주목받고 있는 제품으로는 ‘
모레모 투엑스 헤어밀크 미라클 2X’, ‘
모레모 헤어퍼퓸 릴리오브더밸리’
등 신제품 2
종을 지목했다.
세화피앤씨 마케팅 담당자는 “
이번에 참가한 대형 뷰티 인플루언서들은 입소문과 SNS
파급력이 큰 유명인들로,
행사를 통해 단기간에 일본 소비자들에게 모레모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와 구매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면서 “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모레모 제품을 일본 어디서든 만나볼 수 있도록 유통채널을 더욱 확장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