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레모 "일본 뷰티전문 인플루언서들에 큰 인기"

일본 대규모 뷰티축제 '2023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 초청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09-21 14:53:2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헤어뷰티 브랜드 모레모가 일본 로프트(LOFT) 대규모 코스메틱 페스티벌에 참가 브랜드로 초청돼 페스티벌에 참가한 현지 뷰티 인플루언서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다고 전했다.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 2023’ 10주년 기념행사에 참가한 모레모는 초대받은 인플루언서들만 참여할 수 있는 도쿄·후쿠오카 프라이빗 행사에서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 2023 AW 1st’는 일본 대형 버라이어티 스토어 로프트(LOFT)10년째 개최하는 대규모 화장품 페스티벌로 전국 로프트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1013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Make a wish’를 테마로 4개의 키워드에 부합하는 총 185개 브랜드, 907여개 제품이 대거 참여했다.

모레모는 지난 2, 9일 이틀간 도쿄·후쿠오카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된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 프라이빗 행사에 초청돼 행사에 참여한 뷰티전문 대형 인플루언서 50명에게 모레모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웰컴 기프트를 제공했는데 이들이 SNS에 생생한 참가후기와 함께 모레모 제품 사용후기를 올려 화제가 됐다.

프라이빗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친 모레모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 부스를 통해 일본에서 모레모의 브랜드 인지도가 정착됐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모레모 부스를 찾은 이들은 대부분 재구매 고객들이었고, 고객 연령층이 10~40대까지 다양하게 분포돼 있었다면서 특히 모레모 제품을 사용하는 가족의 영향으로 본인도 모레모의 팬이 됐다는 남성분이 인상적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모레모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가장 사랑받은 제품으로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 ‘모레모 헤어에센스 딜라이트풀오일등 로프트 PICK 베스트셀러 3종을 꼽았다. 주목받고 있는 제품으로는 모레모 투엑스 헤어밀크 미라클 2X’, ‘모레모 헤어퍼퓸 릴리오브더밸리등 신제품 2종을 지목했다.

세화피앤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참가한 대형 뷰티 인플루언서들은 입소문과 SNS 파급력이 큰 유명인들로, 행사를 통해 단기간에 일본 소비자들에게 모레모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와 구매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모레모 제품을 일본 어디서든 만나볼 수 있도록 유통채널을 더욱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