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홀리마켓 오픈 1시간 만에 1억 원대 매출
46만 뷰티 유튜버 '홀리' 진행…마켓 종료 후 재입고 문의 빗발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10-23 14:52:21]
[CMN]
더마펌이 레페리 전속 크리에이터 ‘
홀리’
와 ‘
더마펌X
홀리마켓’
을 진행해 목표 매출액을 조기 달성했다고 지난 16
일 밝혔다.
마켓 오픈 10
여 분 만에 세트 단품 판매량 7
천개를 돌파하였으며,
단 50
여 분 만에 매출 1
억 원을 기록했다.
지난 11
일부터 13
일까지 진행된 홀리마켓에서는 더마펌 ‘
수딩 리페어 R4
라인’
의 대표 제품 3
종(
▲수딩 리페어 토닝 세럼 R4
▲수딩 리페어 토너 R4
▲수딩 리페어 크림 R4)
의 다채로운 구성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고 무료 배송,
사은품 증정 등의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홀리가 20
통 이상 사용했다고 밝힌 수딩 리페어 토닝 세럼 R4
본품과 리필 2
개 세트는 5
분 만에 품절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외에도 수딩 리페어 토너,
크림 2
개 세트 역시 초기 물량이 완판되어 2
차 재고까지 오픈했으며,
마켓 종료 후에도 재입고 문의가 쇄도했다.
이번 마켓에서 판매한 ‘
수딩 리페어 R4
라인’
은 홀리가 5
개월 이상 직접 사용하며 기능성,
사용감 등을 경험한 제품이다.
홀리가 지난 5
월 브이로그 영상을 통해 수딩 리페어 토닝 세럼 R4
를 소개한 뒤 올리브영에서 해당 제품이 품절되었고,
제품 입고 문의와 마켓 오픈 요청이 빗발치기도 했다.
더마펌 마케팅본부 김윤정 이사는 “
이번 마켓의 성과는 더마펌만의 R&D
기술로 탄생한 ‘
수딩 리페어 R4
라인’
의 제품력과 더마펌 찐팬인 홀리의 셀링 파워가 시너지를 발휘한 것”
이라며, “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차별화된 더마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펌이 되겠다”
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