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K 피부임상연구센타에 쏟아진 뷰티 브랜드사 호평
'피부나이진단' 특허로 'N살 어려지는 효과' 표현법 제공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10-25 13:32:07]
[CMN]
피부인체적용시험 전문기업 P&K
피부임상연구센타(
각자대표 박진오·
이해광)
가 ‘
피부나이진단’
특허를 활용, ‘N
살 어려지는 효과’
표현을 제공하면서 뷰티 브랜드사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P&K
는 지난해 ‘
피부 나이 진단방법과 이를 실행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을 기록한 저장매체’
특허를 등록했으며,
이를 인체적용시험에 활용하고 화장품 브랜드들에게 ‘N
살 어려지는 효과’
라는 신규 표현 사용을 제안하고 있다. P&K
는 인체적용시험 기관 중 유일하게 이 시험 관련 특허를 가지고 있다.
피부는 사람의 자신감과 아름다움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뷰티 산업은 계속해서 미용 및 피부 관리 분야에서 혁신을 추구해오고 있다.
특히 피부의 탄력,
주름 등 노화된 피부를 개선하기 위한 ‘
안티에이징’
은 중요한 관심사이다.
게다가 최근에는 젊은 세대들도 미리 노화에 대비하는 ‘
얼리 안티에이징’, ‘
웰에이징’
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P&K
는 이러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식약처 가이드라인에 맞는 안티에이징 효능을 직관적이면서 감각적으로 표현해 소비자들이 젊고 건강한 피부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을 쉽게 전달하고 있다.
실제로 ‘N
살 어려지는 효과’
표현을 사용하기 위한 인체적용시험 문의가 잇따르고 있으며,
화장품 상품 담당자와 업계 관계자들 사이에서 “
오랜만에 특색 있고 눈길을 끄는 표현이 나왔다”
면서 P&K
는 “
마케팅 감각도 뛰어난 좋은 파트너”
라고 평가했다.
P&K
마케팅팀 관계자는 “N
살 어려지는 효과는 빅데이터를 통해 과학적인 방법으로 탄생한 마케팅 표현으로 이는 뷰티 브랜드들의 경쟁력을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효능을 제공하는 데 기여할 것”
이라면서 “
뛰어난 마케팅 역량을 갖춘 인체적용시험 회사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뷰티 브랜드들과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인 뷰티 솔루션을 제공해 앞으로도 고객사의 최고의 성공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