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넬화장품 ‘입큰앤드’ 다이소 뷰티 신제품 출시
베이스 명가 입큰의 20년 노하우 담은 쿠션 런칭 눈길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3-12 10:36:57]
[CMN]
이넬화장품은 ‘
입큰’
의 Z
세대를 겨냥한 브랜드 ‘
입큰앤드(IPKN&)’
가 다이소에 신제품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입큰앤드는 작년 5
월 다이소에 첫 입점해 출시 2
주 만에 초도 물량이 모두 소진되는 쾌거를 거두며 다이소 화장품 카테고리 내 입지를 다졌다.
특히 얼룩덜룩한 피부 톤을 화사하게 코렉팅 해주며 보송하게 유지해 주는 ‘
퍼스널 톤 코렉팅 블러 팩트’
는 Z
세대 뷰티 덕후들 사이에 꼭 구매해 봐야 하는 제품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화제가 되었다.
입큰앤드는 ‘
퍼스널 톤 코렉팅 파우더’
를 포함해 베이스 명가 입큰의 20
년 노하우를 담은 ‘
톤 커버 쿠션’
과 ‘
톤업 쿠션’
등 11
개 종류의 제품이 출시된다.
전 품목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특히 쿠션 3
품목의 경우 피부톤 밝기 개선 테스트, 72
시간 밀착력 지속 테스트, 24
시간 색상 지속력 테스트를 인증 받아 품질력을 높였다.
해당 제품들은 다이소 가격 정책에 따라 3,000
원부터 5,000
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넬화장품 관계자는 “
지난해 다이소에 성공적으로 런칭하며 Z
세대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면서 “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위한 새로운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