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큐텐재팬’에 공식 브랜드 스토어 오픈

일본 시장 본격 공략…입점 2주 만에 판매 1위 달성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3-22 09:03:2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모다모다(대표 배형진)는 일본 최대 오픈마켓 큐텐재팬(Qoo10 JP)’에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고, 오픈한 지 2주 만에 전체 카테고리 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큐텐재팬은 이베이재팬이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 마켓으로, 지난 해 기준 회원 수가 2300만명을 넘어선 일본의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이다. 특히 최근 일본에서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K-뷰티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국내 주요 뷰티 기업들이 큐텐재팬 등을 통해 일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

모다모다는 현재 미국, 중국, 동남아, 유럽 등 전세계 9개국에 진출하며 해외 판로를 공격적으로 모색해 나가는 동시에, 일본 시장 내 온라인, 홈쇼핑 등 채널 유통망을 본격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최근 자사 베스트 셀러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를 일본 아사히 TV의 장수 프로그램 준 산보홈쇼핑에서 론칭, 10분만에 14천여 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괄목한 성과를 내기도 했다.

특히 홈쇼핑, 오프라인 마켓 등 일본 현지 소비자들의 수요가 검증됨에 따라 일본 최대 오픈마켓인 큐텐재팬에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했으며, 입점 2주 만에 큐텐재팬 전체 카테고리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이번 큐텐재팬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선보인 제품은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프로 체인지 헤어 커버 스틱등 모다모다의 인기 헤어케어 제품이다.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는 모다모다만의 폴리페놀 기술력이 적용돼 새치는 물론 손상모와 두피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대표적인 새치케어 샴푸로,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유럽 CPNP 인증 완료 및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 획득 등 안전성과 제품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프로 체인지 헤어 커버 스틱은 새치, 헤어 라인 등 국소 부위를 간편하게 커버할 수 있는 스틱 형태의 제품으로, 전세대에 꾸준하게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배형진 대표는 큐텐재팬은 일본의 젊은 세대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오픈마켓인 만큼, 모다모다의 일본 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데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들을 해외 시장에 선보이며 모다모다의 우수한 제품력을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