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뷰티·
헬스 라이브 커머스 기업 밀리어스(
대표 유민혜)
의 글로잉 뷰티 브랜드 ‘
밀리밀리’
가 일본 진출을 위한 씨딩 10
개월 만에 ‘
로프트(LOFT)’ 100
여개 매장 입점을 확정한데 이어 일본 3
대 버라이어티숍인 ‘
플라자(Plaza)’ 79
곳과 ‘
앳코스메(@cosme)’ 28
곳에 연이은 추가 입점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유민혜 대표는 글로벌세일즈 파트너 케이몬즈(
대표 김성진)
와 지난해 5
월부터 첫 해외바이어 씨딩 작업에 착수해 약 10
개월 만에 밀리밀리의 해외 9
개국 시장 진출을 이끌어내며 성공적인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