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더후, 중국 징둥닷컴 ‘스타어워즈’ 수상
‘차별적 고객 가치’ 제공…천기단 높은 평가, 히트상품 입증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4-18 19:19:07]
[CMN] LG
생활건강은 더후가 중국 대표 온라인 쇼핑몰 ‘
징둥닷컴’
에서 ‘
올해의 히트상품’
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
더후’
는 최근 중국 온라인 플랫폼 ‘
징둥닷컴’
이 주최하는 ‘2024 JD
파트너십 대회’
에서 지난해 히트상품으로 선정돼 ‘2023
스타어워즈(
年度星耀爆品奖)’
를 수상했다.
징둥닷컴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기업 중 하나로,
매년 ‘
알리바바’
와 함께 중국 쇼핑 축제인 ‘
광군제’(11
월 11
일)
행사를 주도하고 있다.
징둥닷컴은 코로나19
시기를 제외하고 매년 우수 협력회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어워즈를 개최하고 있다. ‘
스타어워즈’
는 풍부한 업계 경험을 바탕으로 트렌드를 예측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히트 제품을 출시하고 뛰어난 성과를 거둔 브랜드에 수여하는 상이다.
2023
스타어워즈는 50
여개 파트너사가 수상했으며,
징둥닷컴 패션사업부(
패션/
화장품)
카테고리에서 한국 브랜드로 유일하게 더후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더후는 이전에도 JD
뷰티라이브 우수브랜드상(
京东美妆直播卓越品牌奖),
올해의 선두기업(
年度领航商家)
등을 수상한 바 있다.
더후는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럭셔리(
고급)
화장품인 ‘
천기단’
제품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더후는 지난해 9
월 천기단을 13
년 만에 리뉴얼하고 중국 상하이에서 글로벌 리뉴얼 런칭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천기단은 지난해 11
월 광군제 때 MZ
세대가 많이 찾는 ‘
틱톡(
중국명:
도우인)’
채널에서 중국 중저가 화장품 ‘KANS(
韩束)’
제품에 이어 판매 순위 2
위를 기록했다.
브랜드로 보면,
전체 뷰티 브랜드 중 더후가 한국 브랜드로 유일하게 판매 순위 10
위에 이름을 올렸다.
LG
생활건강 관계자는 “
더후는 고유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유지하면서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효능·
효과에 최신 트렌드까지 반영하면서 제품력을 보강하고 있다”
면서 “
더후를 찾는 소비자에게 ‘
차별적 고객 경험’
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지속해 효능 가치와 감성 가치,
경험 가치를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