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X바오패밀리 네오 쿠션, 네오 파우더 출시
가정의 달 맞아 컬래버레이션…아모레성수서 팝업도 운영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5-03 12:27:31]
[CMN]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에서 에버랜드 ‘
바오패밀리’
와 컬래버레이션한 ‘
네오 쿠션’
과 ‘
네오 파우더’
제품을 출시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WITH LOVE’
를 콘셉트로,
바오패밀리(
러바오,
아이바오,
푸바오,
루이바오,
후이바오)
의 사랑을 담았다.
‘
라네즈X
바오패밀리 네오 쿠션’
은 매트와 글로우 쿠션 2
종을 3
가지 색상(21C, 21N, 23N)
으로 선보인다.
민트색 매트 쿠션에는 목마를 탄 푸바오의 어린 시절 모습을,
핑크색 글로우 쿠션에는 쌍둥이 아기판다(
루이&
후이)
를 담았다. ‘
라네즈X
바오패밀리 네오 에센셜 블러링 피니시 파우더’
에는 아이바오의 뒷모습이 프린팅 되어 있다.
라네즈와 바오패밀리가 협업한 네오 쿠션,
네오 파우더 제품은 5
월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전용 네오 쿠션 단품 기획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바오패밀리 이미지가 들어간 키링도 증정한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제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바오패밀리 인형 키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아모레성수에서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
라네즈 NEO FOREST’
를 주제로 이달 12
일까지 진행하는 현장에서는,
바오패밀리 포토존과 라네즈 네오 쿠션,
네오 파우더를 체험해보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라네즈는 이번 캠페인의 수익금 일부를 자연 보전 기관인 WWF(
세계자연기금)
을 통해 멸종 위기에 처한 야생동물 서식지 보전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