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 브랜드 모델로 엔하이픈 ‘성훈’ 발탁

맑고 깨끗한 이미지, 브랜드 지향하는 가치와 부합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6-05 15:22:0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비바웨이브의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K-팝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멤버 성훈을 모델로 발탁했다.

힌스 브랜드 관계자는 엔하이픈 성훈의 감각적이고 도회적인 이미지와 맑고 깨끗한 에너지가 힌스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성훈이 속한 엔하이픈은 한국, 일본, 미국 등 글로벌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K-4세대 아이돌 그룹의 선두주자로 지난 513일 다크 문 스페셜 앨범 ‘MEMORABILIA’를 새로 출시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성훈은 그동안 그룹 멤버들과 함께 다양한 브랜드 모델 활동을 이어왔는데, 단독 모델로 발탁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으로 성훈은 힌스와 함께하는 화보와 영상 등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비바웨이브는 엔하이픈 성훈의 첫 모델 활동으로 힌스의 베스트 제품 군과 성훈이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성훈은 깨끗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광채 나는 피부를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