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탈모 브랜드 ‘올스킨 올케어’ 캠페인 참여

려 루트젠·라보에이치 CJ올리브영 프로모션 7월 한 달간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7-04 11:29:0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모레퍼시픽은 려 루트젠과 라보에이치가 CJ올리브영 올스킨 올케어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올스킨 올케어캠페인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에서 7월 한 달간 진행된다.

올스킨 올케어CJ올리브영의 스키니피케이션마케팅 캠페인으로, 아모레퍼시픽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두피와 바디를 얼굴처럼 세심하게 관리하는 트렌드를 알리고, 세정을 넘어 스타일링과 스페셜 케어 제품을 추천한다.

려 루트젠은 여성 탈모 맞춤 케어라인으로, 지난 1년간 여성탈모샴푸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헤어볼륨필러를 프로모션 주요 품목으로 선보인다. 최근 증가하고 있는 여성들의 풍성한 볼륨케어 니즈에 맞춘 헤어볼륨필러는 모발 컬링을 연출하는 일반적인 스타일링 제품과 달리 모발 뿌리 볼륨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라보에이치는 산리오캐릭터즈 협업 제품을 한정기획으로 선보인다. 쿠로미,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시나모롤을 샴푸, 캡슐 트리트먼트, 헤어라인 앰플, 앰플토닉 등 각 패키지 디자인으로 적용했다.

라보에이치 베스트셀러인 두피강화 샴푸는 쿠로미 투명 파우치와 함께 기획세트를 구성했으며, 헤어라인 앰플은 1+1 구성에 손거울 키링을 한정판 굿즈로 증정한다. 헤어케어 루틴을 새롭게 제시한 앰플토닉은 리필 포함한 한정기획으로, 캡슐 트리트먼트는 대용량으로 구성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