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효, 서울과 제주 플래그십서 ‘썸머 라운지’ 기획

여름철 한정 기간 동안 플래그십 스토어만의 단독 행사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7-08 12:32:2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로시안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시효(SHIHYO)썸머 라운지프로모션을 8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효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됨에 따라 더위를 피해 호캉스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서울과 제주에 위치한 신라호텔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 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시효만의 편안하고 쉼이 느껴지는 공간을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썸머 라운지는 마치 호텔 라운지에 들어선 것과 같이 일상의 휴식뿐 아니라 피부의 휴식까지 느끼는 여정을 제공한다.

썸머 라운지 여정은 시효 원물로 개발한 티(TEA)를 시음하며 시작되고, 즉각적인 쿨링감을 경험할 수 있는 시효 프로스트 진생 액티베이팅 에센스 팩으로 지친 피부에 휴식을 주는 시연이 이어진다.

특히 시효는 제주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제주 우연못과 함께 시효 제품의 주 원료 중 3가지를 선정해 블랜딩 티를 직접 개발했으며,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취향에 맞게 제조된 퍼스널 티를 선물하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한다.

이외에도 휴가철 재사용할 수 있는 시효 리프레시 백(리유저블 백)을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증정하고 지난 겨울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 완판됐던 럭키박스 이벤트와 같은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