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노하우를 기반으로 두피 케어 솔루션을 제시하는 라보에이치(LABO-H)가 비듬, 각질, 가려움 등 문제성 두피 고민 해결을 위한 ‘댄드러프클리닉 라인’을 개발해 출시했다.
댄드러프클리닉 샴푸 공동개발에 참여한 디렉터파이는 화장품 성분 전문가이자 구독자수 103만의 뷰티 유튜버다. 아모레퍼시픽 R&I 센터와 디렉터파이는 초기 단계부터 여러 차례 논의를 거쳐 까다롭게 성분을 선택했다. 또 수년간 다양한 제품 리뷰와 고객 소통을 통해 수집한 두피 고민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여러 테스트를 거쳐 문제성 두피 고민을 위한 제품을 기획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라보에이치 댄드러프클리닉 라인은 샴푸, 워터스케일러 2종으로 구성해 비듬 케어 루틴을 제공한다. 댄드러프클리닉 샴푸는 두피 내 비듬, 각질, 가려움 고민이 있는 문제성 두피 환경을 개선시키고 최적의 밸런스 상태로 케어해 준다. 비듬과 각질 제거는 물론이고, 두피 환경 자체를 건강하게 만들어 앞으로 생길 수 있는 비듬과 각질 생성을 예방할 수 있다. 샴푸를 사용하다 중단해도 2주간 비듬 케어 효과가 유지된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비듬양 80.9% 감소, 두피 각질량 37% 감소, 두피 가려움 74% 감소 효과 도 확인할 수 있었다.
댄드러프클리닉 워터스케일러는 잔여물 걱정이 없는 수분 제형으로 개발했다. AHA, BHA, PHA 성분을 함유해 주 1~2회 사용 시 두피에 부담이 될 수 있는 물리적 자극 없이 두피를 상쾌하게 세정해 준다. 댄드러프클리닉 라인 2종 제품은 모두 피부 자극 1차 테스트를 통과했고, 안자극 대체 테스트도 완료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라보에이치 관계자는 “이제 두피 비듬과 가려움은 성별과 나이를 불문한 고민으로 자리잡았다. 라보에이치는 순하고 착한 성분으로 강력한 효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성분 전문가인 디렉터파이와 샴푸를 공동개발했다. 고객분들이 댄드러프클리닉 라인을 통해 저자극 데일리 비듬 케어에 도움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