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투쿨포스쿨’의 다이소 전용 브랜드 ‘TAG’(태그)를 이커머스 최초 단독 론칭한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TAG’(태그)는 기존 투쿨포스쿨의 강점인 컨투어 제품을 기반으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다. 품목은 원 브랜드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쿠션, 쉐딩, 블러셔, 아이라이너 등으로 구성되며, 자연스러운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키치한 색조 메이크업까지 폭넓은 컬러 라인업을 자랑한다. 저렴하면서도 탄탄한 제품력으로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 완판 행렬을 보이고 있다.
투쿨포스쿨 TAG 심지훈 전무이사는 “에이블리 유저를 위한 단독 상품 출시, 선론칭 등 지금껏 투쿨포스쿨을 통해 에이블리와 수많은 협업 성공 사례를 쌓아왔기에 TAG 역시 더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으며 성장할 수 있는 기회라는 확신을 가지고 이번 단독 론칭을 결정했다”라며 “TAG가 최근 급부상하는 오프라인 뷰티 채널인 다이소를 대표하는 뷰티템으로 자리 잡은 것처럼, 온라인 뷰티 놀이터로 불리는 에이블리에서 또 한 번 뷰티 히트작을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에이블리 뷰티 관계자는 “TAG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주목받는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오직 에이블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라인업과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에이블리가 신흥 뷰티 매출 돌파구로 자리 잡은 만큼, 다양한 브랜드 협업을 통해 트렌디한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온라인 가성비 뷰티 수요를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