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와이, 선크림 미국 OTC 인증 기념 이벤트

커뮤니티 기반 뷰티 브랜드의 새로운 오프라인 경험 선보여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4-25 오후 1:01:3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는 용산 IPARK몰 MMOVE Padel Lounge에서 색다른 뷰티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엑시스와이의 611 Complete No Stress Physical Sunscreen V3의 미국 FDA OTC 인증 획득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뷰티와 스포츠, 스트레스 없는 라이프스타일을 한데 엮은 ‘No-Stress Rally’라는 테마로 진행됐다.

OTC 인증은 미국 내에서 선크림 제품이 판매되기 위해 필수적으로 갖춰야 하는 인증으로, 제품의 기능성과 안전성을 입증하는 중요한 기준이다. 엑시스와이는 이번 인증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본격적인 확장을 예고하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번 이벤트에는 틱톡 메가 인플루언서 Elina Karimova, Lisa Rosh를 비롯해 다수의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 엑시스와이의 글로벌 입지를 실감하게 했다.

행사 현장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반영한 독특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No-Stress’를 테마로 한 라운지에는 선크림 제품의 핵심 메시지를 담은 락커룸 콘셉트의 포토존과 초대된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피부 고민을 상담받을 수 있는 뷰티 바가 마련됐다. 또한 행사 한가운데에서는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한 파델(Padel) 토너먼트가 펼쳐져 신선하고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엑시스와이는 앞으로도 글로벌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이어가며, 진정성 있는 경험을 통해 브랜드의 철학을 전달해 나갈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