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크리니크(CLINIQUE)가 브랜드 앰버서더 변우석과 함께한 팬밋업 이벤트 <크리니크, 우석을 담아 봄>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팬밋업은 지난달 30일 서울 강남 컬쳐랜드 타워 1층 C-SQUARE에서 진행됐으며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팬 100명이 참석해 봄날의 설렘 가득한 시간을 함께했다.
행사장 내부는 봄의 화사한 감성을 담은 포토존과 싱그러운 자이언트 플라워 연출로 꾸며져 마치 한 폭의 봄 화보를 연상시키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날 행사는 두 파트로 나뉘어 구성됐다. 먼저 진행된 사전 행사에서는 ▲변우석이 픽한 크리니크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제품 체험 존’ ▲변우석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 부스와 포토존 ▲50년 이상의 연구 결과와 200만건 이상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크리니컬 리얼리티’ 피부 진단 서비스 존 ▲팬들이 전하고 싶은 메시지와 질문을 남기는 Q&A 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본 행사에서는 변우석이 직접 크리니크의 대표 제품인 ‘이븐 베터 크리니컬 비타민 메이크업(#빛타민 파운데이션)’, ‘치크 팝’, ‘블랙허니 립 앤 치크 오일’ 등을 소개하며 그만의 메이크업 팁도 함께 공유했다.
또한 근황 토크부터 사전 행사에서 수집한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Q&A 시간, 밸런스 게임 형식의 참여형 코너 ‘변우석 PICK!을 맞춰라’,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으로 팬들과 가까이 호흡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