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코리아가 도브의 손상 모발 케어 라인인 도브 데미지 테라피 인텐스 리페어 라인에 2-스텝 트리트먼트를 새롭게 추가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도브 2-스텝 트리트먼트는 도브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혁신적인 신개념의 2단계 트리트먼트 제품. 씻어내는 트리트먼트 타입인 Step 1이 모발 깊숙이 단백질 영양 성분을 침투시키고 발라서 사용하는 세럼 타입 Step 2가 손상된 모발을 매끄럽게 코팅해 건강한 모발로 가꿔준다.
Step 1은 물로 씻어내는 제형으로 화이버 액티브 입자가 모발 깊숙이 침투해 손상된 모발 단백질을 보충해 준다. 샴푸와 린스 사용 후 젖은 모발에 마사지하듯 바른 뒤 3분 정도 후에 물로 씻어내는 타입. Step 2는 오일 세럼 타입으로 모발 표면을 코팅해준다. Step 1 트리트먼트 사용 후 마른 모발 전체에 골고루 펴 발라주면 끈적임 없이 모발을 부드럽게 보호해 준다. Step 1, 2 모두 모발이 짧을 경우 두 번 나눠서 사용이 가능하고 잔여량은 뒤 꼭지로 막아놓을 수 있어 보관이 쉽다. 스텝1 15ml*4개, 스텝2 5ml*4개 총 8개(한달용 팩 기준), 12,000원선.
실제 형광 현미경과 열 분석기 테스트 결과 Step 1에 함유된 화이버 액티브 입자가 유실된 모발 섬유질 내부의 단백질을 채워 넣어 보충한 사실을 확인했다. 또 건조 모발 마찰력 테스트에서 Step 2까지 사용한 결과 모발 표면이 코팅돼 표면 결이 부드럽게 개선된 것을 증명했다. 그리고 2-스텝 트리트먼트를 4회 정도 사용한 경우 개선된 모발 상태가 유지되는 것이 입증, 따로 시간 내어 헤어숍에 가는 게 부담스러운 사람도 집에서 손쉽게 헤어케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유니레버코리아 도브는 신제품 출시에 앞서 지난 6월 25일부터 7월 12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신제품 ‘2-스텝 트리트먼트’를 사용할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했다. 도브 홈페이지, 네이버 카페, SNS, 모바일 웹 등을 통해서 선발된 50명의 체험단에게는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됐다. 일주일에 한 번 살롱에서 케어를 받듯 집에서 헤어를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셈. 이번 체험에 참가한 이들중 우수 리뷰를 남긴 1인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주어지며 2등에게는 5만원 상당의 아웃백 상품권(4명), 3등에게는 도브 너리싱 오일 케어 세트(10명)가 증정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