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초당 6개씩 판매되며 전 세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크리니컬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솔루션 스트라이벡틴이 설 연휴 고단한 집안일로 처진 피부, 주름살을 케어해 줄 명절 뷰티 아이템을 제안한다.
스트라이벡틴은 설 연휴를 맞아 GS샵에서 9일과 11일 이틀에 걸쳐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9일 아침 10시 20분부터 75분간, 밤 19시 20분부터 60분간 그리고 연휴 마지막 날인 11일 아침 10시 20분부터 70분간 진행되는 ‘여행(女幸)’으로 총 두번 진행된다.
스트라이벡틴-SD™ 눈가전용 아이크림 ‘스마일 크림’ 2종과 인텐시브 크림 ‘볼륨 크림’ 1종, 총 3종의 구성이 10만 5천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스트라이벡틴-SD(StriVectin-SD™)는 식약청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과 임상실험을 완료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아리조나 대학 연구진과 함께 개발한 핵심 성분인 NIA-114™와 Peptide Actives가 세포 작용에 관여, 피부에 에너지를 주는 나이아신이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도록 도와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피부로 가꿔준다.
주름 개선, 피부 톤 업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 다양한 피부 고민들을 해결해 줄 연휴 가족 선물 아이템으로 추천된다.
스트라이벡틴은 온라인 위즈위드(wizwid.com), 더블유컨셉(wconcept.co.kr) GS샵(gsshop.com)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