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알엑스랩 바디워시·토너패드 '와디즈 펀딩'

베이식스, 펀딩 오픈 후 서포트 반응 폭발 '인기실감'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1-08-17 10:35:2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베이식스(대표 김 버나드 리)는 스킨알엑스랩의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제품 ‘아크네 클리어링 바디워시’와 보습성분 96% 약산성 토너패드 ‘핑크 알로에 빌더 패드’를 와디즈 펀딩을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펀딩은 바디워시가 이 달 23일, 패드가 30일까지 진행된다.


지난 5일부터 펀딩이 시작돼 뜨거운 인기를 얻고있는 ‘아크네 클리어링 바디워시’은 식품 의약품 안전처에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보고를 완료한 약(미)산성 제품이다. 지용성 각질케어 성분인 살리실산(BHA)을 함유하여 두껍고 유분이 많은 여드름성 바디 각질과 노폐물 관리에 도움을 준다.


우수한 피부 진정효과를 특허 받은 쑥잎추출물이 7,000ppm 함유돼 피부를 순하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마데카소사이드와 캐모마일추출물이 결합한 마데카모 콤플렉스가 피부 진정 효과를 더했다. 멘톨과 자일리톨이 피부에 청량감을 부여하며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바디를 상쾌하게 만들어 준다.


또 11일 펀딩 오픈한 ‘핑크 알로에 빌더 패드’는 무농약 알로에에 가온 공정을 거쳐 진정효과를 높인 핑크 알로에추출물이 10,000ppm 함유되었다. 정제수를 포함해 보습성분이 96% 들어있고 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다양한 크기의 7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피부 속부터 겉까지 꽉 찬 수분감을 선사한다.


8가지 꽃으로 이루어진 핑크 콤플렉스가 피부에 생기와 수분을 공급하고 맑고 투명한 피부로 연출해 준다. 감, 포도, 밤껍질, 녹차 추출물로 이뤄진 식물성 포어 클리어 콤플렉스 성분이 번들거리는 피지와 모공 관리에 도움을 준다.


스킨알엑스랩 브랜드 관계자는 “바디 트러블로 고민하는 분들, 여러 단계로 나뉘어진 스킨케어를 패드 한 장으로 끝내고 싶어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획했다”며,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와디즈 서포터 분들의 뜨거운 호응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