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심재영 기자] AI 기반 헬스&뷰티 트렌드 분석 전문 플랫폼 트렌디어(대표 손정욱‧천계성)는 오는 5월 30일 코엑스 3층 컨퍼런스룸에서 ‘THE RISING 2024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트렌디어와 코스모뷰티서울이 공동 주관하며, 헬스&뷰티 시장 라이징 트렌드와 미국, 일본, 동남아 등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에 대해 총 11명의 업계 전문가가 연사로 나선다.
세미나는 헬스 시장과 뷰티 시장 두 가지 세션으로 진행된다.
오전 세션은 ‘성장하는 건기식 시장의 소비자 니즈’라는 주제로 △웰니스 시대, 모두의 건기식(이정민 트렌드랩 506 대표) △클릭을 유도하는 건기식 라이징 키워드(이라희 메저커머스 애널리스트) △6조 원을 넘어선 건강기능식품 트렌드의 현재와 미래(노진철 코스맥스바이오 부장)가 다루어진다.
오후 세션은 ‘글로벌로 떠오르는 K뷰티 성장 전략’을 주제로 강연이 펼쳐진다.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로컬라이제이션 전략(양문성 컨셉츄얼 대표) △글로벌 라이징 뷰티 트렌드와 K뷰티(신지선 메저커머스 애널리스트) △2024 아마존 뷰티 카테고리 트렌드 및 아마존 성공사례(류소라 아마존 글로벌 셀링 매니저) △북미 인플루언서 마케팅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 최고 효율적인 전략은?(Emma Kim Bazzaal) △일본 오프라인 시장 현황과 진출 전략(전재훈 예스비 대표) △동남아 K뷰티 트렌드와 성공적인 초기 진출 전략(김현수 쇼피코리아 매니저) △24년 화장품 트렌드 및 컨셉 성분(김해민 메가코스 연구소장) △Beyond Ingredients : 2024 Asia Beauty Trends(박찬선 크로다코리아) 등이 진행된다.
한편, 트렌디어는 AI 기반으로 매일 11억 건 이상의 데이터를 분석해 매월 100건 이상의 헬스&뷰티 트렌드 리포트를 제공 중이다. 국내 2,000개 이상 기업이 활용하고 있다.
천계성 트렌디어 공동 대표는 “급격하게 발전하는 AI 기술을 활용해 글로벌 소비자를 더 정밀 분석하고, 분야별 전문가들과 협력해 K뷰티 글로벌 성장을 가속화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트렌디어 홈페이지에서 5월 27일까지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트렌디어는 CMN 주최로 5월 29일 코엑스 컨퍼런스룸 307호에서 열리는 ‘제21회 화장품 마케팅 세미나’ 신청자 중 5명에게 ‘THE RISING 2024 세미나’ 무료 초대권을 발송할 예정이다.
CMN 주최 제21회 화장품 마케팅 세미나 신청하기
https://www.cmn.co.kr/sub/community/seminar_list.asp?seminar_idx=24
트렌디어-코스모뷰티서울 공동 주관 THE RISING 2024 세미나 무료 초대권 신청하기
https://webforms.pipedrive.com/f/bXzhpUY1C16sQAo9o8dEvwkSOaXj1tJ545tXGz6aPRI0jjo9yilVnl4G5WQtN3oZ3R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