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의 신제품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라인 타이트닝’, 일명 이하늬 아이크림이 첫 런칭 방송부터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CJ온스타일에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 첫 런칭 방송이 모두 매진되며, 아이크림 1위 브랜드의 제품력을 또 한 번 증명하고 있다.
이 제품은 8년 연속 No.1 안티에이징 브랜드 AHC의 스테디셀러,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13번째 업그레이드 신제품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의 아이콘인 배우 이하늬가 최근 탄력 피부 케어 노하우로 직접 언급하면서 뜨거운 이목이 집중되기도 했다.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라인 타이트닝은 풀페이스 스킨 타이트닝 3STEP을 통해 처지고 늘어지는 얼굴 전체의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일명 실로탄탄크림이다.
히아루론산으로 2번 감싼 나노-히아좀을 함유한 역대 최소 사이즈 모공의 1/1,300의 아이크림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1일 1팩을 한 듯 빠른 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강력한 본딩콜라겐 T7을 함유한 크림이 콜라겐 증가 효과로 채워주며, 펩타이드 실로 쫀쫀하게 피부 탄력을 케어해준다.
‘본딩콜라겐 T7’은 이전 시즌의 6가지 인체동일배열 콜라겐보다 더 강력한 콜라겐 증가 효과를 통해 피부 탄력을 개선시키는 성분이다. 4년간 1,000건 이상의 다양한 연구를 통해 개발한 AHC만의 독점 성분으로, 이번 신제품을 통해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
또한, 동결 건조해 실 형태로 만든 ‘펩타이드 실’을 함유한 크림이, 피부 탄력을 쫀쫀하게 끌어올려 2배 이상 빠른 턱 부위 피부 처짐 탄력 개선과 탄성 회복력 2.8배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여기에 콜라겐 앰플 10병을 아이크림 한 통에 담아 고농축 영양까지 더했으며, 제품의 조각팁 어플리케이터 하나로 생기-주름–탄력 마사지 케어까지 동시에 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