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리얼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바노바기(BANOBAGI)는 5월 한 달간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대표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8일(목)부터 28일(수)까지는 홈플러스 전점 입점을 기념한 특별 할인 행사를, 5월 19일(월) 오후 2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스페셜 특가 판매를 선보일 예정이다.
바노바기는 전국 126개 홈플러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인 ‘비타 제닉 젤리 마스크’와 ‘밀크 씨슬 리페어 시카 선스크린 플러스’를 입점 완료했다고 밝혔다.
‘비타 제닉 젤리 마스크’는 누적 판매량 8,000만 장을 돌파한 바노바기의 대표 제품으로, 쫀쫀한 젤리 에센스와 11가지 비타민 성분이 함유된 마스크팩으로 국내외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홈플러스에 입점한 제품은 화이트닝, 하이드레이팅, 리프팅, 리프레싱, 시카, 포어타이트닝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피부 고민별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함께 입점한 ‘밀크 씨슬 리페어 시카 선스크린 플러스’는 스킨케어와 선케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만능자차’로 사랑받는 제품이다.
바노바기와 홈플러스는 입점을 기념해 ‘젤리 마스크 다다익선’ 콘셉트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개 단독 구매 시 3만 원, 2개 이상 구매 시 개당 1만 원으로 제공되는 파격 혜택이 마련됐다.
또한, ‘비타 제닉 젤리 마스크’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닝, 하이드레이팅, 리프팅, 포어타이트닝 등 4종에 대한 다양한 묶음 구성을 최대 63% 할인된 특가로 소개하며, 하루 동안만 유효한 구매 링크가 제공된다. 라이브 방송에는 다양한 이벤트 경품 등 라이브 전용 혜택도 준비돼 있다.
바노바기 관계자는 “비타 제닉 젤리 마스크는 바노바기의 브랜드 철학과 기술력을 담은 대표 제품으로, K-더마 시장에서도 신뢰받는 마스크팩으로 자리잡았다”며 “이번 5월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바노바기를 직접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바노바기는 오는 5월 28일(화)부터 3일간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 뷰티 박람회 ‘2024 코스모뷰티 서울’에 참가해 다양한 제품 체험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