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넥스트 더마 비건 코스메틱 토코보(TOCOBO)가 신개념의 워터 파우더 선 쿠션 제품인, ‘블러 피니쉬 선 쿠션’을 올리브영과 네이버 스토어에서 지난 19일 정식 런칭했다.
‘블러 피니쉬 선 쿠션’은 수분 에센스에 워터 홀딩 파우더를 결합한 선 쿠션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촉촉하게 스며들며, 마무리감은 보송하게 픽싱 되는 것이 특징이다. 가볍게 발리지만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춰, 무더운 여름철에도 산뜻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 보습 보호에 효과적인 아이슬란드 빙하수와 코튼씨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고, 알파인 윌로우 허브 성분이 유분 케어와 함께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특히 1회 사용만으로 -6.4°C 즉각적인 피부 온도 감소 효과가 입증되었으며, 보습은 물론 비건 인증과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모두 통과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컬러는 반투명의 화이트 톤 ‘00 퓨어’와 파스텔 블루 톤의 ‘01 코튼 블루’로 구성되었으며, ‘00 퓨어’는 자연스럽고 보송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며, ‘01 코튼 블루’는 고르지 않은 피부 톤을 반 톤 밝게 보정해주는 톤 코렉팅 효과를 선사한다.
토코보는 이번 ‘블러 피니쉬 선 쿠션’ 런칭을 기념해 올리브영과 네이버 스토어에서 각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올리브영에서는 5월 25일까지 해당 제품을 2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6월 16일까지 ‘블러 피니쉬 선 쿠션’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시 ‘칼라민 포어 컨트롤 클렌징 오일 디럭스’가 함께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해당 제품 포함 2만 5천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미니 에코백도 추가 증정된다.
토코보 관계자는 “블러 피니쉬 선 쿠션은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투명하고 보송한 피부 표현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한 제품”이라며, “올리브영과 네이버 스토어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더 많은 소비자분들이 제품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