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메이크업 ‘팔레트’ 활용 대세
스틸라 썸머 컬렉션 … 컨투어링, 맞춤 컬러 가능한 팔레트 구성
[CMN 신대욱 기자] 올 여름 메이크업은 컨투어링을 위한 팔레트 제품이 부상할 전망이다. 피부톤에 따라 어울리는 컬러 조합이 가능하고 다양한 믹싱이 가능하다는 점에서다.
스틸라가 제안한 ‘2016 썸머 컬렉션’도 컨투어링을 위한 ‘올인원 코렉팅 팔레트’와 ‘피부 맞춤 아이&치크 팔레트’가 중심이다. 무엇보다 스틸라의 글로벌 크리에이터 사라 루세로는 언뜻 같아 보이지만 서로 다른 레오파드 무늬에서 영감을 받아 ‘퍼펙트 아이&치크 팔레트’를 만들었다.
같은 컬러라도 피부톤에 따라 발색이 다르게 되는 점에 착안해 각각의 피부톤(페어, 라이트, 미디엄, 딥)에 어울리는 완벽한 색상 조합을 이루는 아이섀도우 4종과 치크 2종으로 이뤄진 팔레트다.
이와 함께 이번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중 하나인 자연스럽지만 완벽한 베이스 스킨을 위한 ‘올-인-원 코렉팅 팔레트’도 함께 출시한다. 이미 서양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코렉팅 메이크업을 누구나 쉽고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탄생한 제품이다. 피부의 붉은 기부터 짙은 다크서클까지 커버해 메이크업 전 최상의 피부톤을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
스틸라 관계자는 “단순히 유행하거나 인기 있는 색상을 똑같이 따라 하는 것이 아니라 본인에게 어울리는 최적의 색상을 찾고 싶은 요즘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한 만큼 더욱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도와줄 것”이라고 전했다.
스틸라는 이밖에도 뉴욕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완성한 ‘백스테이지 뷰티 아이콘’과 스틸라의 베스트 아이템인 스테이 올 데이 리퀴드 립스틱의 인기 컬러를 담은 ‘립스 아 실드’까지 총 4종의 신제품을 ‘이번 썸머 컬렉션’에 포함했다. 스틸라 썸머 컬렉션은 스틸라 공식몰과 종합몰,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