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가을, 생기있는 입술 완성
랩코스, 촉촉한 고발색 젤틴트 ‘스테이-풀 틴트’ 6종 출시
[CMN 신대욱 기자] 편집형 SPA 패션 브랜드인 ‘랩(LAP)’의 코스메틱 브랜드 랩코스(LAPCOS)가 높은 밀착력과 수분감으로 생기있는 입술로 완성해주는 ‘스테이-풀 틴트’를 출시했다.
랩코스 ‘스테이-풀 틴트’는 수분과 컬러의 밀착을 높여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게 발색되는 촉촉한 젤 틴트다. 히알루론산 성분이 가을철 건조한 입술에 촉촉함을 더해 주름 끼임 없이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해바라기꽃, 블루베리, 사과 등의 비타민을 다량으로 함유한 성분이 칙칙한 입술에 영양감과 생기를 부여한다. 또 강력하게 입술에 밀착해 잘 지워지지 않는 키스프루프 타입의 틴트로 하루 종일 매력적인 입술로 유지시켜준다.
랩코스 ‘스테이-풀 틴트’는 가을철 다양한 룩에 매치할 수 있도록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딥 레드 컬러의 ‘스테이 오버’와 비비드한 레드 컬러 ‘스테이 쿨’, 코랄 빛이 감도는 레드 컬러 ‘스테이 해피’, 비비드한 핑크 컬러 ‘스테이 위드 미’, 로맨틱한 코랄 컬러 ‘스테이 투게더’, 차분한 베이지 컬러 ‘스테이 얼론’ 등 가을 트렌드를 담은 색상을 다채롭게 선보여 선택 폭을 넓혔다.
랩코스 ‘스테이-풀 틴트’는 전국 랩(LAP) 매장과 랩코스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랩코스는 쿠션 파운데이션과 립스틱, 섀도우 등 색조부터 클렌징오일, 자외선 차단제, 핸드크림 등의 기초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상품을 구성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