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줄 펩타이드로 피부 본연 건강 회복
시에로코스메틱, ‘퓨리페어 라인’ 3종 출시
[CMN 신대욱 기자] 이탈리아 감성의 코스메틱 브랜드를 내세운 시에로코스메틱이 안티에이징 라인 ‘퓨리페어 라인’ 3종을 출시했다.
‘퓨리페어 라인’은 전 제품에 탄성이 강하고 단백질 합성 효과가 뛰어난 거미줄 펩타이드(실크) 성분과 상처 치유 연고의 주성분인 병풀 추출물이 함유돼 축적된 피부 자극을 케어하고 생기 잃은 피부에 탄력과 활력을 부여한다는 점을 내세웠다. 앰플, 크림, 마스크팩 3종으로 구성됐다.
대표제품인 ‘퓨리페어 앰플’은 AHA와 각종 발효추출물,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죽은 각질 세포를 부드럽게 정돈해주고 피부 에너지를 활성화시켜 피부 본연의 건강을 되찾아주는 활력 앰플이다. 피부 독소제거에 도움을 주는 스피룰리나와 어성초 성분도 함유해 피부에 축적된 활성 산소를 제거해 피부 정화를 돕는다는 점도 내세웠다. 특히 이 제품은 황치열이 정글의 법칙 촬영 당시 상하기 쉬운 피부 장벽을 강화하기 위해 사용한 앰플로도 잘 알려져 있다.
‘퓨리페어 크림’은 올리브오일을 이용한 액정 유화공법을 적용해 피부에 도포시 부드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 영양 성분을 끈적임 없이 피부 깊은 곳까지 전달해 피부에 진한 보습과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해주는 고영양 활력크림이다.
‘퓨리페어 마스크-리엑티베이트’는 대나무숯과 친환경 셀룰로오스 소재가 혼합된 블랙탄 시트을 사용해 피부 정화 효과에 도움을 주며 뛰어난 밀착감을 자랑한다는 점을 내세웠다. 수분을 끌어당기는 능력이 뛰어난 마린 콜라겐 성분을 함유해 피부 탄력과 촉촉함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시에로코스메틱의 퓨리페어 라인 3종은 자체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 삼성동 시에로코스메틱 플래그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