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코스메틱, 올리브영 공식 입점 '순항'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 우선 입점 높은 판매량 달성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8-09-21 18:3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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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유러피언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를 내세운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지난 6일 올리브영에 입점,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순항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에 입점된 시에로코스메틱 제품은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로, 총 7가지 컬러 중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젤러시레드, 필링오렌지, 마르살라 총 3가지 컬러가 우선 입점됐다.


회사 관계자는 “이미 온라인상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이 제품은 올리브영에 입점되자마자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하며 해당 제품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재확인했다”고 전했다.


시에로코스메틱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는 공식 온라인몰 실사용자 리뷰만 이미 5,500개를 돌파하며 출시 이후 호평을 받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 회사측은 고추추출물과 생강뿌리오일, 보르피린 성분의 즉각적인 볼륨 업 효과로 바르는 즉시 입술을 도톰하게 만들어줘 글래머러스한 입술 연출을 원하는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이 인기 비결이라고 밝혔다.


또 석류추출물을 비롯한 10가지 식물성오일 성분이 건조하고 갈라지는 입술을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보습력까지 겸비했다고 전했다. 이같은 특징이 SNS 후기로 이어지면서 촉촉하면서도 볼륨감 입술 연출 효과가 인증,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졸리립’ 유행을 만들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관계자는 “올리브영 입점 이후 전반적인 시에로코스메틱 매출 상승 효과도 바라볼 수 있게 됐다”며 “더욱 확대된 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보다 적극적으로 여성 소비자들과 접점을 넓히며 기존에 시에로코스메틱을 접하지 못했던 고객들에게도 우수한 제품력으로 인정받고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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