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포드 뷰티, 컨투어링 정석 ‘SS컬렉션’ 제안
세련된 컬러 컨투어링 연출 위한 치크, 립 라인 출시
[CMN 신대욱 기자] ‘톰포드 뷰티’가 올해 S/S 메이크업 컬렉션의 치크와 립 두가지 라인을 선보였다. 이번 메이크업 컬렉션은 세련된 컬러감과 컨투어링 메이크업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올 S/S 메이크업 컬렉션에 맞춰 나온 라인은 ‘셰이드 앤 일루미네이트 칙스’와 ‘셰이드 앤 일루미네이트 립스’다. ‘셰이드 앤 일루미네이트 칙스’는 컬러 컨투어링을 표현해 줄 수 있는 제품으로, 라이트 하이라이팅 셰이드와 컬러 셰이드의 듀엣 크림으로 구성됐다.
라이트 라이팅 셰이드는 얼굴빛을 환하게 해주고 전체적인 페이스 라인을 리프팅해주는 느낌을 주며 생기 있고 어려 보이는 메이크업을 표현해준다. 화사하고 생기있는 컬러톤의 컬러 셰이드는 자연스럽게 발색되며 피부에 완벽한 블러시 효과를 준다.
‘셰이드 앤 일루미네이트 립스’는 밝은 라이트 컬러와 진한 컬러의 듀엣 컬러로 구성, 톰포드 뷰티가 추구하는 립 컬러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좋은 제품이다. 총 6가지 컬러의 풍부한 색감과 높은 발색력으로 부드럽게 마무리되는 게 특징. 파우더 젤 포뮬러로 풍부한 컬러 표현은 물론 뛰어난 밀착력까지 전한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립브러시와 스펀지 타입의 어플리케이터도 내장됐다.
톰 포드 뷰티 S/S 메이크업 컬렉션은 갤러리아 압구정점, 신세계 강남점, 현대 압구정점, 현대 판교점, 현대 무역점, 신세계 동대구점 등 6개 매장과 SSG몰, 갤러리아몰, Hmall 등 톰 포드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