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 '유방암 캠페인 핑크데이 행사' 진행
글로벌 30주년 기념 한국 본사내 핑크리본 설치, 직원 체험 유도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10-11 13:34:26]
[CMN] 에스티로더컴퍼니즈코리아(ELCA
한국)
가 유방암 캠페인 글로벌 30
주년을 맞아 지난 5
일 오전 서울 강남구 메리츠타워 본사에서 ‘
유방암 캠페인 핑크데이 행사’
를 진행했다.
핑크리본으로 유명한 에스티로더컴퍼니즈의 유방암 캠페인은 30
주년을 맞아 올해의 캠페인 슬로건인 ‘30
년간의 유방암 종식을 돕기 위한 노력’
을 발표하고 10
월 한 달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핑크데이 행사는 유방암 캠페인의 달 10
월을 맞아 메리츠타워 본사내 유방암 캠페인 직원 참여와 행동실천을 위한 글로벌 30
주년 기념 핑크리본 코너를 설치하고 직원들의 캠페인 체험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10
월 13
일, 14
일 양일간 진행되는 ‘2022
핑크리본 아트하우스’
는 에스티로더컴퍼니즈의 30
년간 여성 건강을 위한 노력을 주제로 핑크리본 미디어아트 팝업 전시회로 유방암 캠페인의 시작과 의미,
미래를 예술적 경험과 예술적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시민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초대권은 스마트폰에서 ‘
핑크터치앱’
을 설치하면 누구나 다운로드받아 입장할 수 있다.
또 유방암에 대한 인식 제고와 행동실천 독려,
유방암으로 영향받은 이들을 기리기 위해 전 세계 랜드마크를 핑크 빛으로 밝히는 ‘
핑크 일루미네이션’
이 올해도 진행된다.
국내에서는 한국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와 파트너십을 통해 갤러리아명품관,
롯데월드타워,
반포 한강공원 세빛섬이 10
월 핑크 빛으로 점등된다.
에스티로더컴퍼니즈코리아 캐서린 텡(Catherine Teng)
대표이사는 “
에스티로더컴퍼니즈가 전 세계에서 꾸준히 유방암 근절 노력을 펼치며 올해 30
주년을 맞은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며 “
유방암은 여성이면 누구나 걸릴 수 있고 또한 주변의 가족,
친구,
동료 등에게도 영향을 미치는 우리 모두의 질병이다.
에스티로더컴퍼니즈코리아는 유방암 캠페인을 통해 지난 22
년간 한국여성들의 건강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앞으로도 유방암을 이겨내기 위한 행동실천,
정보 교육,
환자지원 등의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다”
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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