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에센스와 쿠션, 예술작품으로 재탄생
LG생활건강, ‘숨37° 홍수연 작가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출시’
[CMN 박일우 기자] LG생활건강이 숨37°의 대표제품 시크릿 에센스와 3종의 쿠션에 색의 중첩을 통한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홍수연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9일 회사 측에 따르면 숨37° 아트 콜라보레이션은 아름다운 색채와 우아한 조형미가 어우러진 작품으로 유명한 서양화가 홍수연 작가와의 만남으로 탄생했다.
투명하면서도 입체적인 색의 중첩을 통해 세련된 고급스러움을 전하는 홍수연 작가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겹겹의 붉은 컬러가 화사하고 에너지 넘치는 봄의 기운을 패키지에 고스란히 담아 소장가치를 더했다.
특히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은 숨37°와 홍수연 작가가 공통적으로 추구하는 철학을 표현했기에 의미가 남다르다.
오랜 시간과 정성으로 자연의 생명 에너지를 피부에 전하는 숨37° 제품이 여러 번 섬세한 과정을 거쳐 완성되는 홍수연 작가의 작품에서 발견할 수 있는 ‘인내와 정성’의 가치와 닮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숨37°의 대표 베스트셀러인 시크릿 에센스와 쿠션 3종으로 구성된다.
시크릿 에센스는 보습, 피부결, 탄력, 광채, 피부톤을 함께 케어해 다시 처음의 피부로 되돌려주는 필수 에센스다.
이와 함께 우수한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결을 완성하는 에어라이징TF 글로우 커버 메탈쿠션,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에어라이징TF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 그리고 자외선 차단과 메이크업 효과를 한 번에 선사하는 선-어웨이 쿨링 선CC까지 숨37°의 베이스 메이크업 베스트셀러 쿠션들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