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과 바디워시가 만났다
애경 샤워메이트, ‘프레쉬 오일 테라피’ 출시
[CMN] 생활뷰티기업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MATE)에서 샤워단계부터 촉촉하게 관리가 가능한 ‘프레쉬 오일 테라피’(Fresh Oil Therapy)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샤워메이트 프레쉬 오일 테라피는 △지성피부용 밸런싱 △건성피부용 모이스춰라이징 △극건성피부용 울트라 리치 등 총 3종이다.
샤워메이트 프레쉬 오일 테라피는 자연에서 추출한 오일과 100% 식물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을 함유한 내추럴 바디워시이다. 특히 피부타입별 맞춤오일을 함유해 지성, 건성, 악건성 등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맞춤형 제품으로 오일 특유의 끈적임 없이 바디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오일이 피부에 잘 흡착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폴리머 기술을 적용해 샤워 후에도 마치 바디로션을 바른 듯 촉촉한 보습효과를 느낄 수 있다.
샤워메이트 프레쉬 오일 테라피 밸런싱 오일샤워는 바디의 부위별 피지가 고민이거나 유분케어가 필요한 지성피부용에 적합하다. 피부진정 및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 메도우폼씨, 베르가모트 등 열매오일을 함유했다.
샤워메이트 프레쉬 오일 테라피 모이스춰라이징 오일샤워는 샤워 후 건조함과 당김이 느껴지는 건성피부용 제품이다. 수분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바바수, 바오밥나무씨 오일 등을 함유해 바디피부에 영양공급과 보습에 탁월하다.
샤워메이트 프레쉬 오일 테라피 울트라 리치 오일샤워는 피부각질과 갈라짐으로 고민하는 극건성피부용이다. 미네랄과 단백질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아몬드, 아르간, 호호바 등 5가지 오일을 함유해 지친 피부에 활력과 뛰어난 윤기 보습에 도움을 준다.
애경 관계자는 “샤워메이트 프레쉬 오일 테라피는 최근 가성비 높은 셀프 뷰티케어 화장품이 각광 받고 있는 점에 착안한 신제품”이라며 “바디워시 구매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보습과 성분을 강화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