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프로, 남성 헤어 트렌드 리드한다
국내 남성 소비자 니즈 반영한 ‘더 그루밍’ 출시
[CMN 심재영 기자]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이 모든 남성들을 위한 종합 그루밍 프로그램 ‘더 그루밍(THE GROOMING)’을 국내 공식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남자를 일깨우다(REAWAKENING OF MEN)’를 테마로 탄생한 ‘더 그루밍(THE GROOMING)’은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오랜 연구 결과와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남성의 모발과 두피, 피부를 종합적으로 가꿀 수 있는 그루밍 프로그램이라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아데노신, NMF, 이노시톨 등 5가지의 엄선된 ‘생체 적합 성분’을 함유하여 남성들의 다양한 뷰티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해 주고, 에센셜 오일을 기초로 한 상쾌한 아로마 향으로 향긋하고 릴렉싱한 마무리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더 그루밍은 쾌적한 두피 환경과 모발의 성장을 도와 효과적인 헤어 관리가 가능한 샴푸, 트리트먼트, 스칼프 이펙터, 소다 폼 클렌저(전문가용)의 헤어 케어 4종과 피지조절, 노화방지, 보습에 탁월한 워시, 로션, 모이스춰 이펙터, 소다 팩 리파이너(전문가용)의 페이스 케어 4종으로 출시된다.
더 그루밍 프로그램은 살롱의 헤어 전문가가 추천하는 스페셜 케어와 집에서 간단히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케어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소다 폼 클렌저와 소다 팩 리파이너는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독자적인 고농축 탄산 케어로, 헤어 디자이너의 맞춤 상담을 통해 시술이 가능하며 전문 살롱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샴푸와 트리트먼트 외에 두피 환경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해 모발을 굵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더 그루밍 스칼프 이펙터, 피부의 수분은 보호하면서 끈적임과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더 그루밍 워시가 있다. 또한, 피부 속 수분 장벽을 개선해 주는 알코올 프리 더 그루밍 로션은 안티에이징 효과도 겸비한 올인원 제품이다. 더 그루밍 모이스춰 이펙터는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특별한 보습 기술인 수분 강화 시스템을 적용한 모이스춰 세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