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의 아우라 광채 피부 ‘시크릿 아이템’
크레모랩, 오 떼르말 쿠션® 대즐링 테라피 출시
[CMN] 온천수 화장품 크레모랩에서 단 한번의 터치로 피부 본연의 가장 완벽한 빛을 끌어올려 궁극의 무결점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오 떼르말 쿠션® 대즐링 테라피’를 선보인다.
이 신제품은 피부 속까지 완벽하게 밀착되어 온천수 미네랄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초밀착 쿠션이다. 특히, 광채 피부표현뿐만 아니라 견고하고 섬세한 밀착력과 하루 종일 촉촉하고 매끈하게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지속력까지 완벽한 밸런스를 갖췄다.
정제수 대신 금진 온천수가 함유된 오 떼르말 쿠션® 대즐링 테라피는 풍부한 미네랄을 피부 깊숙이 공급해주는 온천수 독자 성분 ‘티이엔 알루션 테크놀로지™’로 풍부한 미네랄을 피부 깊숙이 공급해주고 마치 스파 한 듯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3D 리플렉션 파우더’는 빛을 산란시키고 반사하는 미라클 블러링 효과를 통해 피부의 입체감을 살려주고, ‘제이드 파우더’가 투명하고 신비롭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어 자연스럽고 우아한 광채를 표현해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의 윤곽에 맞춰 쫀쫀하게 착 달라붙는 ‘센서리 피팅 시스템(Sensory Fitting System)’은 최상의 피팅감으로 완벽한 밀착력을 선사하며, 투명도 및 백색도가 높은 ‘결보정 파우더’는 화장한 첫 느낌 그대로 유지해주어 칙칙해지거나 무너지지 않는 탁월한 지속력을 자랑한다.
한편 크레모랩은 한예슬이 아우라 쿠션을 직접 체험한 리얼 후기 영상 공개에 앞서 화보 컷을 선 공개했다. 특히 이번 화보 컷은 여배우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특유의 감각적인 감성으로 담아내는 국내 톱 포토그래퍼 안주영과 한예슬만의 매혹적인 세련미를 더욱 극대화한 모습으로 뜨거운 반응과 함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