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이바닐라, 뷰티 공개 오디션 캐스팅B 진행
총 6명에 써머룩북 모델 기회 제공 및 1년간 제품 지원 등 혜택
[CMN]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인스타그램으로 진행되는 뷰티 공개 오디션 ‘캐스팅B(#CASTINGB)’의 시즌2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캐스팅B는 지난해 국내 최초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 비바이바닐라의 브랜드 화보 모델 선정 오디션이다. 시즌1의 경우 2030 여성들이 감각적인 뷰티 모멘트가 담긴 셀카를 ‘#CASTINGB’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돼 300대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올해 ‘캐스팅B(#CASTINGB)’ 시즌2는 ‘여성들의 모든 순간이 뷰티 모멘트(Beauty moment)이고 그 순간이 바로 ‘B.다’’라는 메시지를 더 많은 여성들에게 확산하기 위해 지난 시즌보다 더욱 풍성해진 캠페인으로 돌아왔다.
먼저 비바이바닐라의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했다. 지난 시즌엔 선발된 8명 중 3명만이 비바이바닐라 화보의 모델이 될 수 있었는데 올해는 선발된 6명 전원을 모델로 발탁하기로 결정했다. 선발된 6명은 5월말 촬영 예정인 감각적이고 세련된 비바이바닐라 써머룩북(Summer LooKBooK)의 모델이 된다. 또 이들에게는 1년간 비바이바닐라 전 라인의 제품을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파격 혜택이 제공된다.
오디션은 5월 20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비걸(B-Girl)이라면 누구나 비바이바닐라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B.bybanila_Official’를 팔로우한 후 뷰티 모멘트가 담긴 셀카를 ‘#CASTINGB’, ‘#비바이바닐라’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합격자는 5월 2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하며, 각 포스팅의 좋아요 수와 함께 포토그래퍼, 비바이바닐라 기존 모델, 촬영 스텝의 심사를 통해 최종 6명이 선정된다.
비바이바닐라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해 비바이바닐라의 감각적인 스타일에 열광하는 국내외 비걸(B-girl)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공적인 ‘캐스팅B(#CASTINGB)’ 오디션을 진행한 바 있다”며 “이번 시즌에도 더 많은 여성들이 비바이바닐라의 프로젝트에 참여해 색다른 시도를 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