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젊은 소비자 잡기 나섰다!
삐에로쑈핑 1호점 이어 동대문 두타몰점도 입점
[CMN 심재영 기자] 아미코스메틱의 BRTC(비알티씨)가 1030 젊은 소비자 잡기에 나서 스타필드 코엑스몰 삐에로쑈핑 1호점에 입점한데 이어 2호점인 동대문 두타몰점에도 입점했다고 14일 밝혔다.
삐에로쑈핑 2호점에 입점된 제품은 BRTC의 대표 비타민 라인으로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 팩, V10 비타민 필링 패드, 모이스처 에센스 선, V10 유브이 쉴드 선스틱,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캡슐 크림, 바이탈라이저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 바이탈라이저 C-10 앰플, V10 오일 젤 폼, 시트 마스크 등 총 16종이다.
특히, 일명 비타민 폭탄 수면팩으로 유명한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 팩’은 10가지 비타민 특허 성분을 함유해 칙칙한 피부를 탄력 있고 맑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 팩이다. 2중 코팅 특허 캡슐 속에 비타민 E와 천연 보습 성분인 ‘피토스쿠알란’을 담아 피부 속 깊숙이 비타민성분을 전달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BRTC 관계자는 “1030대 감성을 저격하고 있는 삐에로쑈핑을 통해 단순히 제품을 구매하는 쇼핑을 넘어 자유분방하게 BRTC 제품을 만지고 써볼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를 통해 고객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삐에로쑈핑은 ‘재미’와 ‘가성비’를 극대화한 만물상 개념의 디스카운트 스토어로, 20~30대 고객을 주 타깃층으로 잡고 있다. 지난 6일 새롭게 오픈한 삐에로 쑈핑 2호점은 동대문 두타몰 지하 2층에 위치하며, 외국인 방문 비중이 높은 동대문의 지역적 특성을 고려해 심야 영업 컨셉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