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리얼 영상 콘텐츠 허브 '핵잼TV' 론칭

에뛰드하우스, 일반인 유투버 영상 통해 고객 소통 강화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9-10-22 13:19:2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에뛰드하우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고객 리얼 영상 콘텐츠 허브 ‘핵잼TV’를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에뛰드하우스 ‘핵잼TV’는 고객들이 에뛰드하우스 제품을 활용해 만든 재밌는 유튜브 영상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공간으로, ‘핵잼TV’를 통해 에뛰드하우스 상품의 리얼 활용법을 유투브 영상을 통해 손쉽게 공유할 수도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핵잼TV’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전! 100인 유튜버’는 에뛰하우스 공식몰 ‘핵잼TV’ 페이지 내 선착순 100명의 참여 영상이 게시되면 미션 완료되는 이벤트로, 10월 21일부터 시작했다. 미션 완료 시 94,000원 상당의 10월 신제품 ‘럭스 온 아이즈’ & ‘플럼핑 펄 시럽’ 전 컬러가 100인의 유튜버들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그 외 매주 1명의 유튜버를 선정해 유튜버 활동 지원금 10만원을 지급하는 ‘도전! 주간 유튜버’ 캠페인도 진행한다. 주간 유튜버 선정 기준은 올린 영상 중 ‘응원’을 많이 받은 수와 내부의 심사를 거쳐 매주 1명이 선정되며, 응원을 해주신 분들 중 매주 10명을 추첨해 뷰티포인트 10,000점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도전! 주간 유튜버’에 선정된 총 5명 중 투표를 통해 왕중왕 1명을 선정해 유튜버 활동 지원금 100만원과 500만원 상당의 유튜브 광고 집행, 에뛰드하우스 라이브 방송 ‘득템TV’ 출연 기회가 제공된다. 이는 12월 16일(월)부터 12월 22일(일)까지 일주일간 응원 투표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12월 27일(금) 왕중왕 1인이 선정된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새롭게 론칭된 ‘핵잼TV’로 고객과 새롭게 소통하는 공간을 마련했다. 유튜버에 도전하는 많은 분들의 꿈을 응원하고 지지한다”며 “다양하게 준비한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에뛰드하우스 ‘핵잼TV’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뛰드하우스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