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숨37° 김진식 아트 콜라보레이션' 출시
베스트셀러 시크릿 에센스, 오일에 아트 디자인 적용
[CMN]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시간의 밀도가 빚어낸 자연 에너지를 피부에 선사하는 ‘숨37° 김진식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2종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자연 소재의 특성을 살린 세련되고 현대적인 작업으로 해외에서 주목받는 김진식 디자이너의 작품을 시크릿 에센스와 오일에 적용한 아트 콜라보레이션이다.
김진식 디자이너가 시크릿을 위해 디자인한 이번 에디션은 ‘우리가 쉽게 지나치는 단순한 자연물 안에도 억겁의 이야기가 숨어있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정성 어린 관찰을 바탕으로 자연의 시간을 존중하는 자연·발효를 통해 피부의 본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숨의 브랜드 여정과 가치가 디자이너의 작품과 맞닿아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숨의 베스트셀러 ‘시크릿 에센스’는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아름다운 피부의 필수 요소인 보습, 피부 결, 탄력, 광채, 피부 톤을 케어하는 필수 에센스다. 피부 타입이나 나이, 계절의 변화에도 변함없이 피부의 바탕을 잡아주는 제품으로 1년에 단 한 번, 230ml 대용량으로 특별하게 선보인다.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공기가 신경 쓰이는 날씨에 시크릿 에센스와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시크릿 오일’은 피부에 깊은 보습과 풍부한 영양, 탄력을 전하는 안티에이징 오일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사계절을 거쳐 완성되는 발효의 의미를 담아 계절마다 피는 풍성한 꽃과 약초의 향을 담아낸 깊고 그윽한 향으로 특별 출시했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숨은 실력 있는 국내 작가들을 발굴해 숨의 브랜드 철학을 현대적으로 담아내는 시크릿 콜라보레이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숨의 자연·발효 스토리와 철학을 바탕으로 시간의 밀도와 그 안에 담긴 자연 에너지를 표현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