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와, 11월 블랙5금데이 이벤트 진행
11월 한달 간 매주 금요일 색다른 혜택 제공
[CMN] 메디안스(대표 윤구영)의 감성 에스테틱 브랜드 ‘아오와’와 이탈리아 에스테틱 브랜드 ‘히스토메르’는 통합 온라인몰에서 11월 한달 간 매주 금요일마다 ‘슈퍼 쇼킹 블랙5금데이’를 진행 중이다.
‘슈퍼 쇼킹 블랙5금데이’는 11월 1일, 8일, 15일, 22일, 29일 등 총5일간 금요일마다 놀라운 혜택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최대 36만원 쇼핑지원금, 최대 14만원 상당의 랜덤 사은품 등 매주 다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22일에는 아오와의 인기 라인으로 꼽히는 아크리스 라인 제품을 11% 할인하고 아크리스 라인으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미백에 도움을 주는 브라이트닝 스팟, 브라이트닝 미스트 중 1개를, 7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2개 상품 모두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오와 슈퍼 쇼킹 블랙5금데이 마지막 날인 29일은 블랙 폭탄 데이로 선정해 베스트 홈케어 제품인 히스토메르씨, 인텐큐어 엔자임 워시 파우더, 쉴드 플러스 선 에센스, 브라이트닝 블레미쉬 밤을 최대 25% 할인 판매하고 최대 13만원 상당의 랜덤 사은품을 구매 수량에 따라 증정한다.
네이버에서 ‘아오와’를 검색해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이벤트 진행일 별 상세 내용을 볼 수 있으며, 이벤트 해당 일자별로 놀라운 혜택이 적용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스테틱 브랜드 아오와는 10년 전통의 피부과 전문 화장품 브랜드인 히스토랩의 유통회사인 주식회사 메디안스의 패밀리 브랜드 중 하나로, 지난 8월부터 ‘아오와’와 ‘히스토메르’ 통합몰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