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0원 구매 이벤트'

2월 출시 앞둔 신제품 미리 경험... 배송비 내면 본품 절반용량 샘플 0원에 구매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0-01-10 11:20:0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대표이사 김영목)가 1월 9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홈페이지서 신제품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0원 구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출시를 앞두고, 신제품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소정의 배송비만 내면 30mL 본품 용량의 절반에 해당하는 15mL로 구성된 샘플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샘플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샘플을 사용해본 후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설문조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22일 샘플 수령자에게 설문 메시지가 발송될 예정이며, 제품을 사용한 후 느낀 점에 대해 자유롭게 응답하면 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2세대부터 이니스프리 제품, 스타벅스 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월 10일부터 30일까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사용 후기를 남기면 1만원 할인 쿠폰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이 쿠폰은 1월 31일 일괄 발급된다.(단, 이니스프리 회원만 사용 가능)


한편,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은 트리플 비타민(B3, B5, C) 유도체와 제주 한라봉 껍질 추출물을 함유한 세럼으로, 눈에 띄는 잡티부터 숨어있는 멜라닌과 모공까지 케어한다. 6주 사용 후, 색소 침착 부위 면적이 57.3% 감소하고, 피부톤 균일도가 8.3% 개선되는 등 인체적용시험 결과로 제품력을 입증받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