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 가득 봄 피부 위한 '핑크 스킨 페어' 오픈
파머시, 특별한 혜택의 다양한 기획전 선보일 예정
[CMN] 파머시가 핑크빛 가득 생기 넘치는 피부를 선사해줄 체리 라인 제품을 선보이는 ‘핑크 스킨 페어’를 오픈한다. 파머시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자사몰 회원 대상으로 진행하는 핑크 스킨 페어는 20일부터 5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브라질 북부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아세로라 체리의 풍부한 비타민C를 함유해 피부에 생기를 가득 충전해주는 ‘베리 체리’ 라인업 제품들을 선보이며, 비타민 에너지로 생기 있는 핑크빛 피부를 만드는 루틴을 제안한다.
파머시의 베리 체리 라인업 제품은 클렌징에 생기를 더한 ‘베리 체리 클린’ 클렌징밤, 브라이트닝과 수분을 함께 채워주는 ‘베리 체리 브라이트’ 비타민C 세럼, 가볍지만 촉촉한 아이존케어가 가능한 ‘치얼 업’ 브라이트닝 아이크림이다. 특히 ‘치얼 업’ 아이크림은 4월 20일 ‘핑크 스킨 페어’를 통해 공식 론칭 예정이며 이를 기념해 10%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핑크 스킨 페어 이벤트에서 베리 체리 라인의 단품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제작한 아티스트 ‘나난’ 콜라보레이션 체리 포켓백, 체리 그립톡, 체리 클린 일주일 체험분 키트 3종 중 1종을 랜덤 증정하며 체리 라인 기획 세트 구매 시 최대 30%의 할인율을 적용할 뿐만 아니라, 약산성 클렌져 클린 비 정품도 한정 수량 증정한다.
아울러, 건강한 피부와 이너뷰티를 위한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이벤트 기간 내 전 제품 구매 고객에게 가볍게 마실 수 있는 과채음료 썬업 콜라겐 플랜(330ml)과 식이섬유 플랜(330ml) 중 1종을 랜덤 증정한다.
파머시코리아 관계자는 “파머시는 직접 재배하고 선별해 자연 그대로의 클린한 성분을 함유한 제품들로, 생기 넘치는 건강한 피부를 위해 매일 실천할 수 있는 데일리 스킨케어 습관을 제시하고 있다”며 “이번 핑크 스킨 페어를 통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활력 있는 봄 기운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