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라보, 기와미츠 워터 2종 50% 할인
6월 한달간 주요 H&B스토어 온오프라인에서 진행
[CMN] 히알루론산 브랜드 하다라보가 6월 한 달간 ‘기와미츠 워터’ 2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등 H&B 스토어 온‧오프라인에서 공통으로 진행된다.
기와미츠 라인은 워터 타입 수분 토너로, 피부결 정돈과 노폐물 제거에 보습 충전까지 한번에 해결이 가능한 제품이다. 미네랄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수분 보습막을 형성,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 주고 징크 글루코네이트가 피부 결을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는 점을 내세웠다. 또 베타인 성분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돕는다. 건강한 피부와 동일한 약산성으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이번 할인 행사는 ‘기와미츠 워터’와 ‘기와미츠 로즈워터’ 등 2종에 한해 적용된다. 오일을 사용하지 않은 기와미츠 워터는 지성 피부와 지복합성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고 산뜻한 사용감이 장점이다. 기와미츠 로즈워터는 장미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이다. 센티드 제라늄 꽃 오일은 피지 관리를 돕고 은은한 아로마향으로 릴렉싱 효과까지 선사한다.
하다라보 관계자는 “날씨가 급격히 더워진 만큼 산뜻한 사용감의 워터 타입 토너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400ml 대용량 제품으로 일명 닦토(닦아내는 토너) 외에도 마스크팩, 미스트처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