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임상 분야 최고의 서비스 제공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지속적인 연구 통해 새로운 시험법 구축 가속화
[CMN]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대표이사 이해광)가 고객사와 소비자에게 피부임상 분야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도전을 멈추지 않고 있다.
피엔케이는 고객사의 신규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계속해서 새로운 시험법 구축하고 있다. 피엔케이는 국내 최초로 뇌파 실험 등 이전에 없었던 고객의 감성 평가를 통해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책과제 수행을 통해 ‘감성평가법’을 검증한 바 있다.
드림센터는 기존의 평가 프로세스를 개선한 감성평가실을 마련했는데 최근 고객사 요청으로 ‘향’에 의한 감성평가의 수준 높은 결과까지 제공하고 있다. 차별화된 임상 실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업들의 의뢰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시험법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
피엔케이는 지난 10일 기존 여의도 비전센터에 이어 부평 드림센터를 설립했으며, 목표대로 비전센터의 케파 70%를 충족하면서 운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피엔케이 관계자는 “피엔케이는 피부임상 업계 선도 기술력과 10년간 쌓아온 5백만건 이상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컨설팅, 글로벌 연구 역량을 통한 시장 지배력을 갖추고 있다”며 “여의도에 이어 부평에 제2의 센터를 설립함으로써 피험자 접근성이 용이해지고 2배에 가까운 임상 실험이 가능해졌다. 드림센터는 신규 감성평가를 시작으로 차별화된 인비트로 시험 등 피엔케이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엔케이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 ‘랩인뷰티(LABinBEAUTY)’를 통해 화장품 효능 평가를 과학으로 재미있게 풀어내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한 활발한 쌍방향 소통도 선보이고 있다.
랩인뷰티는 화장품을 사용하다 보면 궁금하고 알고 싶었던 흥미로운 주제에 대해 피부 임상 테스트를 통해 쉽게 설명해주고 화장품을 선택하는데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채널이다.
현재 이 채널에는 SBS 개그우먼 이혜지가 출연해 메이크업 픽서 효과, 클렌징 오일의 블렉헤드 제거 능력, 화제의 7스킨 사용법 등 화장품의 효과 및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영상 등이 올라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