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드로 노폐물은 지우고 깨끗함은 더하다~
디옴, 클리어 스틱&클렌징 폼 구성 머드 라인 2종 출시
[CMN] 흙의 생명력을 담은 스킨케어 브랜드 디옴(Deeom)이 자연에서 얻은 머드를 함유한 ‘머드 블랙헤드 클리어 스틱’과 ‘머드 클리어 팩 클렌징 폼’ 등 머드 라인 2종을 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머드 블랙헤드 클리어 스틱은 100,000ppm의 머드와 호두나무 열매 껍질 가루가 함유되어 블랙헤드, 묵은 각질 등 보이지 않는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하고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블랙헤드가 많은 콧등이나 턱 등 굴곡진 부위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물방울 쉐입의 스틱으로 설계되어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사탕무뿌리추출물, 베타인, 편백잎추출물, 글리세린 등을 함유해 사용 후에도 당김 없는 마무리 케어가 가능하다.
또 머드 클리어 팩 클렌징 폼은 부드럽고 촉촉한 머드 그대로의 텍스쳐를 담으면서도 각질, 피지, 노폐물 등을 흡착하여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부드럽게 도포하면 촉촉한 1분 머드 팩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 케어하고 물을 묻히면 풍성한 거품이 생성되면서 클렌징 폼으로 변신해 워시 오프 팩부터 꼼꼼한 클렌징까지 가능하다.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효과 테스트 결과 1회 사용만으로도 미세먼지, 세정효과가 99.7% 이상 감소한 것을 확인했다.
머드 라인 2종 모두 무향료, 무색소 제품이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모든 피부 타입에서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