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킨, SPF50+ 선크림‧선베이스 출시
선커버 카밍블루 선크림, 선커버 쉬머링 선베이스 등 2종
[CMN]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이 자외선과 태양을 강력하게 밀착 커버해주는 선커버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선커버 2종은 SPF50+의 강력한 자외선차단지수를 자랑하며 식약처에 보고 완료했다.
‘한스킨 선커버 카밍블루 선크림 SPF50+ PA++++’은 물에 강해 언제 어디서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주는 선크림으로, 구아이아줄렌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며, 인공색소가 아닌 본연의 컬러인 블루색을 띈다. 또한 워터프루프 제형으로 야외 물놀이에도 무너짐 없는 지속력을 지니고 있다.
‘한스킨 선커버 쉬머링 선베이스 SPF50+ PA++++’은 투명하고 화사한 핑크빛 쉬머광 톤업 선베이스로 칙칙한 피부톤을 화사하게 톤업 시켜주는 선베이스다. 덧바를 필요 없어 선베이스 하나로 하루종일 화사함을 지속시킬 수 있으며, 일명 겉.뽀.속.촉으로 피부에 촉촉하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겉은 뽀송, 속은 촉촉하게 마무리 할 수 있는 차단제다. 은은한 핑크톤 제형이 자연스럽게 톤업 시키며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프라이머 기능까지 누릴 수 있다.
2종 제품 모두 실내, 야외활동 모두 걱정 없는 최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본인의 피부 타입, 선호하는 제형 형태 등에 따라 선커버 크림, 선커버 베이스 중 선택하여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얼굴뿐 아니라 팔, 목 부위에 함께 바르면 자연스러운 피부 색을 연출할 수 있다. 나아가 기초 손질 마지막 단계에서 자외선 차단제와 톤업 제품 겸용으로 쓸 수 있다.
한스킨의 신제품 선커버 2종은 셀트리온뷰티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