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한 비주얼 뽐낸 배우 이재욱 뷰티 화보
랑콤과 진행 공개…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로 남다른 존재감 어필
[CMN] 랑콤이 배우 이재욱과 진행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의 이재욱의 다채로운 매력들을 확인할 수 있다.
마리끌레르가 함께한 화보 속 이재욱은 시크한 눈빛으로 강렬한 남성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각도와 포즈에 따라 다른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어떤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이재욱의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는 랑콤 메이크업으로 완성됐다.
화보 속에서 이재욱 본연의 피부인 듯 자연스러우면서도 결점없이 깨끗하고 밝은 피부를 완성해준 제품은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이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실내와 야외 활동에도 하루 종일 숨 쉬는 듯 편안하고 자유로운 피부를 선사하는 랑콤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뛰어난 밀착력과 지속력이 특징이며, 세미 매트 포뮬라가 유분기를 흡수해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이재욱의 피부와 함께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립 컬러다. 이재욱이 사용한 립스틱은 이번에 업그레이드되어 새롭게 출시하는 랑콤의 ‘압솔뤼 루즈 크림’으로 한층 더 깊고 풍부한 메이크업 룩을 완성했다. 압솔뤼 루즈 크림은 랑콤의 시그니처 로즈 밤 성분이 함유되어 입술에 보습감을 선사하고 사용 즉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총 10가지 쉐이드로 구성돼 있다.